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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4_사업학교 설득 메시지론
신병철
수강료 720,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120
학습시간 18시간 18
커리큘럼 107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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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세션4_사업학교 설득 메시지론 72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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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좌 특징

사업학교 네번째 과목.

설득 메시지론

 

사업학교 7과목 중

설득 메시지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설득 메시지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열과 성을 다 해 탄생시킨 내 제품의

우수한 장점이 고객들에게

제대로 전달되지 않아 속상하신가요?

 

그렇다면,

설득 메시지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소비자도 모르게

소비자의 지갑을 여는 방법,

설득 메시지론에서 안내합니다.

 

 

강좌 범위
수강 대상
  1. 강좌수강평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1강.암 치료제로 떠오른 개 구충제에 대한 암환자와 의사의 관점 차이 10분
2회차 2강.고객에게 감정적 대응을 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 8분
3회차 3강.고객에게 내 브랜드를 긍정적으로 기억시키는 방법 10분
4회차 4강.미인대회 출신 강도에게 팬클럽이 생겨난 이유 9분
5회차 5강.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방법 3분
6회차 6강.고객에게 하지 말아야할 한 가지 5분
7회차 7강.자주 만나면 벌어지는 효과 10분
8회차 8강.부정적인 이미지를 벗어나는 방법 13분
9회차 9강.익숙함과 낯설음의 법칙이 꼭 필요한 이유 7분
10회차 10강.브랜딩의 첫 시작 <신뢰> 9분
11회차 11강.정주영회장이 지금의 현대를 만들기 위해 반드시 지켰던 단 한가지 6분
12회차 12강.신뢰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5분
13회차 13강.진상고객을 대하는 방법 8분
14회차 14강.정말 말하는대로 이루어질까? 7분
15회차 15강.기적과도 같은 행운을 바란다면? 7분
16회차 16강.소비자의 불만은 어디에서 나오는가? 8분
17회차 17강.약속을 지켜나가는 전략 3분
18회차 18강.훈훈한 알바생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6분
19회차 19강.잘 생기고, 이쁜 것 보다 더 중요한 OO 14분
20회차 20강.평균 7년 더 장수하는 비결 14분
21회차 21강.이벤트 당첨 시 작은 선물이 더 중요한 이유 15분
22회차 22강.고객에게 현명하게 칭찬하는 방법 2분
23회차 23강.착한 거짓말이 필요한 순간 11분
24회차 24강.모든 칭찬이 고래를 춤추게 하는 것은 아니다 9분
25회차 25강.닮은 것은 최고의 아첨이다 12분
26회차 26강.앞에서 할 수 없는 이야기는 뒤에서도 하지 말아라 5분
27회차 27강.매일 조금씩 성장하는 방법 7분
28회차 28강.고객에게 구매를 요청하기 전에 해야하는 말 15분
29회차 29강.중풍 환자가 계단을 오르게 된 기적은 어떻게 벌어졌을까? 11분
30회차 30강.현재 행동에 따라 미래가 결정되는 이유 11분
31회차 31강.어떻게 하면 성공할 수 있을까? 9분
32회차 32강.고객을 내가 원하는대로 이끄는 방법 18분
33회차 33강.case study - 중간계 12분
34회차 34강.고객의 행동을 결정하는 방법 7분
35회차 35강.사람은 타인의 열망을 열망한다 11분
36회차 36강.3배나 비싼 두부를 사먹는 이유 5분
37회차 37강.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면 벌어지는 일 5분
38회차 38강.고객이 저절로 사진을 찍게 만드는 방법 18분
39회차 39강.생각지 못한 작은 선물이 주는 효과 12분
40회차 40강.고객에게 마음의 빚을 지게 하라 12분
41회차 41강.과도한 서비스와 선물의 부작용 3분
42회차 42강.백전백승, 반드시 판매에 성공하는 영업사원 키우는 방법 12분
43회차 43강.열심히 일하지 않아도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비밀 12분
44회차 44강.case study 1. 민재원 약사 3분
45회차 45강.case study 2. 배달의 민족 4분
46회차 46강.case study 3. 야나두 8분
47회차 47강.case study 4. 복주요양병원 7분
48회차 48강.case study 5. 핏제리아오 21분
49회차 49강.더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는 방법 9분
50회차 50강.판매왕이 절대 알려주지 않는 고객 설득의 비밀 16분
51회차 51강.시작하는 브랜드가 인지도를 갖기 위한 팁 3분
52회차 52강.신제품을 출시할 때, 반드시 고려해야 할 것 7분
53회차 53강.설득력을 17% 높이는 메시지 작성법 30분
54회차 54강.고객에게 제품을 매혹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25분
55회차 55강.고객을 빠져들게 하는 마법의 스피치 방법 8분
56회차 56강.광고 카피 쓸 때 잊지 말아야 할 단 한가지 14분
57회차 57강.고객에게 나를 기억시키는 방법 12분
58회차 58강.로고도 없는 무인양품이 매출 3조를 달성한 이유 22분
59회차 59강.코카콜라와 같은 브랜드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 13분
60회차 60강.청소기 업계의 애플 다이슨의 3가지 전략 15분
61회차 61강.고객은 어떤 순간에 구매하고 싶어질까? 24분
62회차 62강.두뇌가 꼼짝 못하는 7가지 정보란 무엇인가 6분
63회차 63강.소비자의 시선을 뺏는 첫 번째 정보 6분
64회차 64강.존재하는 것을 어떻게 다르게 바라볼 것인가 4분
65회차 65강.시장의 높은 위치로 올라갈 수 있는 손쉬운 방법 6분
66회차 66강.품절사태, 더 사고 싶어지는 이유는? 13분
67회차 67강.한정판의 효과 4분
68회차 68강.코로나에도 살아남는 오프라인 매장의 비밀 5분
69회차 69강.쾌락은 욕망을 만들고, 욕망은 돈을 부른다 3분
70회차 70강.움직임 속에 돈이 있다 4분
71회차 71강.고객의 눈을 바라보기만 해도 매출이 늘어나는 이유 3분
72회차 72강.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마케팅 할 때 주의해야 할 것 16분
73회차 73강.임신한 엄마들의 특징 5분
74회차 74강.고객이 샤넬의 신제품을 기다리는 이유 9분
75회차 75강.왜 아름다운 것을 선호할까? 6분
76회차 76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1 10분
77회차 77강.로고의 위치가 브랜드에 미치는 영향2 9분
78회차 78강.아이비리그 도서관의 천장이 높은 이유 5분
79회차 79강.막내는 면접을 보고 사장은 청소를 한다? 14분
80회차 80강.책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연남동 239-20 6분
81회차 81강.고객의 주의를 끄는 방법 19분
82회차 82강.입김 불면 빨간 장미가 파란 장미로 변하는 순간 11분
83회차 83강.고흐의 작품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20분
84회차 84강.마케팅 목적 2가지 9분
85회차 85강.레트로 음악이 매출에 미치는 영향 11분
86회차 86강.충동구매를 일으키는 음악이 따로 있다? 12분
87회차 87강.빼빼로데이가 생겨난 진짜 이유 28분
88회차 88강.설득력을 향상시키는 마법의 숫자 10분
89회차 89강.고객이 나를 좋아하게 만드는 3가지 방법 4분
90회차 90강.결정적인 순간에 빨간색을 써야하는 이유 4분
91회차 91강.냄새는 기억에 영향을 미친다 15분
92회차 92강.좋은 향이 나면 매출이 올라갈까? 17분
93회차 93강.스타벅스, 절대 집에서 나는 냄새를 풍기지 마라 10분
94회차 94강.핫한 브랜드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이유 13분
95회차 95강.맥북이 무거운 진짜 이유 4분
96회차 96강.스킨쉽이 팀워크에 미치는 영향 12분
97회차 97강.맛있으면 가격이 높을까? 8분
98회차 98강.좋은 음악이 있으면 더 맛있을까? 3분
99회차 99강.폴바셋 커피는 세계 최고의 커피일까? 7분
100회차 100강.문을 열기도 전에 고객을 기대하게 하라 12분
101회차 101강.달의 움직임에 따라 빵을 굽는 히요리 브롯 8분
102회차 102강.탐스 슈즈는 가라앉고 와비파커는 성장한 이유 30분
103회차 103강.이익이 줄어들어도 반드시 신제품을 출시해야 하는 이유 7분
104회차 104강.아낌없이 투자하고 작은 시장을 독점하라! 15분
105회차 105강.BTS ARMY가 갖는 힘 19분
106회차 106강.자기도 모르게 구매하는 방법 7분
107회차 107강.고객에게 습관구매를 유도하는 방법 12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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