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81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120일 |
학습시간 | 12시간 7분 |
커리큘럼 | 54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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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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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학교 첫번째 과목. 제품론
사업학교 7과목 중 제품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제품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문전성시를 이루는 옆집을 부러워하고만 계신가요? 매출이 나오지 않는 이유는 팔리지 않는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이 팔아달라고 애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 제품론에서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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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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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제품론 1)_1. 스티브잡스가 지금의 애플을 만든 진짜 비결 | 15분 | |
2회차 | (제품론 1)_2. 에디슨 젓가락 하나로 세계특허, 20개국 수출한 비결은? | 14분 | |
3회차 | (제품론 1)_3. case study 1) 소상공인이 미국 수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 22분 | |
4회차 | (제품론 1)_4. 6$청바지보다 더 비싼 24$ 손전등이 불티나게 팔린 이유 | 15분 | |
5회차 | (제품론 1)_5.말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채는 방법 | 12분 | |
6회차 | (제품론 1)_6.스타벅스 로고는 왜 초록색일까? | 14분 | |
7회차 | (제품론 1)_7. 움직이는 두바이 다이나믹타워가 놀라움을 주는 이유 | 13분 | |
8회차 | (제품론 1)_8. 질문) 배달용기가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저렴한 건 맘에 안들어요 어떡하죠? | 5분 | |
9회차 | (제품론 1)_9. 롱패딩이 유행한 이유 | 14분 | |
10회차 | (제품론 1)_10. case study 2) 이마트 24 벤치마킹 방법 | 9분 | |
11회차 | (제품론 1)_11. 배달의민족의 진짜 마케터는 누구일까? | 15분 | |
12회차 | (제품론 1)_12. case study 3) 작은 시장에서 1등이 되어야 하는 이유 | 14분 | |
13회차 | (제품론 1)_13. case study 4) 카테고리 변경의 중요성 | 7분 | |
14회차 | (제품론 1)_14.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순간 | 17분 | |
15회차 | (제품론 1)_15. case study 5) 상식의 반대가 주는 영향력 | 9분 | |
16회차 | (제품론 1)_16. 삼성, 캐논이 가지고 있는 핵심경쟁력 | 17분 | |
17회차 | (제품론 1)_17. case study 6) 스타트업이 유니콘이 되기까지 | 14분 | |
18회차 | (제품론 1)_18. 아마존의 핵심 경쟁력 | 16분 | |
19회차 | (제품론 1)_19. case study 7) 고객을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 23분 | |
20회차 | (제품론 1)_20. 샤넬의 핵심경쟁력 | 15분 | |
21회차 | (제품론 1)_21. case study 8) 아마존과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23분 | |
22회차 | (제품론 1)_22.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것은 | 15분 | |
23회차 | (제품론 1)_23. 소비자에게 선택받는 비결 | 14분 | |
24회차 | (제품론 1)_24. case study 1) 유니크한 아이디어의 중요성 | 7분 | |
25회차 | (제품론 1)_25. 남다른 생각은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 | 20분 | |
26회차 | (제품론 1)_26. 독특하고 우수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방법 | 16분 | |
27회차 | (제품론 1)_27. 코골이 해결 베개로 미국, 독일에서 혁신상 받은 비결 | 16분 | |
28회차 | (제품론 1)_28.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다 | 16분 | |
29회차 | (제품론 1)_29.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 15분 | |
30회차 | (제품론 1)_30. case study 2) 960억 매출 삼진어묵처럼 사업을 키우는 4가지 방향 | 11분 | |
31회차 | (제품론 1)_31. 13년간 노인 분장을 한 학자가 만든 최초의 제품은?(제품론 1)_ | 5분 | |
32회차 | (제품론 1)_32. case study 3) 고객과 친구가 되면 벌어지는 일 | 10분 | |
33회차 | (제품론 1)_33. case study 4) 스시를 다이어몬드처럼 팔 수 있을까? | 8분 | |
34회차 | (제품론 1)_34. 소비자는 돈을 주고 약속을 산다 | 19분 | |
35회차 | (제품론 1)_35. 신라면 건면 출시 스토리 | 4분 | |
36회차 | (제품론 1)_36. 사업이 안되는 진짜 이유 | 16분 | |
37회차 | (제품론 1)_37. 문제가 생겼을 때 사장님이 가져가야 할 관점 | 15분 | |
38회차 | (제품론 1)_38. 코로나에도 매출 15조 달성한 이마트의 선택과 집중 | 13분 | |
39회차 | (제품론 1)_39.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을 위로하라 | 19분 | |
40회차 | (제품론 1)_40. 경쟁사보다 비싼 내 제품, 경쟁사보다 더 잘파는 방법 | 19분 | |
41회차 | (제품론 1)_41. 중간계 비즈니스 7계명 | 20분 | |
42회차 | (제품론 1)_42. marketing sweet spot | 7분 | |
43회차 | (제품론 1)_43. 삼성 비스포크 브랜드 컨셉트의 비밀 | 26분 | |
44회차 | (제품론 1)_44. 쿠팡이 55조 기업가치를 받는 핵심 이유 | 18분 | |
45회차 | (제품론 1)_45.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1 | 18분 | |
46회차 | (제품론 1)_46.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2 | 7분 | |
47회차 | (제품론 1)_47.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3 | 16분 | |
48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1.핵심경쟁력이란? | 22분 | |
49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2.핵심경쟁력을 만들기 위한 조건 | 10분 | |
50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3.핵심경쟁력 만들기 case study(신명작가) | 3분 | |
51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4.Sensing 이란 무엇인가? | 8분 | |
52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5.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 4분 | |
53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6.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case study(박사님) | 3분 | |
54회차 | (제품론 2)_핵심경쟁력_7.아웃트로 | 4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