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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션1_사업학교 제품론1, 2
신병철
수강료 810,000원 (0원 적립)
수강기간 120
학습시간 12시간 7
커리큘럼 54
학습방식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상태 수강신청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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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세션1_사업학교 제품론1, 2 8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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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소개
강좌 특징

사업학교 첫번째 과목.

제품론

 

사업학교 7과목 중

제품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제품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문전성시를 이루는 옆집을

부러워하고만 계신가요?

매출이 나오지 않는 이유는

팔리지 않는 제품을 판매하기 때문입니다.

 

소비자들이 팔아달라고 애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법,

제품론에서 안내합니다.

 

 

 

강좌 범위
수강 대상
  1. 강좌수강평
커리큘럼
강좌 회차별 커리큘럼 안내입니다. 강좌의 진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회차 단원명 샘플강좌 강의시간
1회차 (제품론 1)_1. 스티브잡스가 지금의 애플을 만든 진짜 비결 15분
2회차 (제품론 1)_2. 에디슨 젓가락 하나로 세계특허, 20개국 수출한 비결은? 14분
3회차 (제품론 1)_3. case study 1) 소상공인이 미국 수출에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22분
4회차 (제품론 1)_4. 6$청바지보다 더 비싼 24$ 손전등이 불티나게 팔린 이유 15분
5회차 (제품론 1)_5.말하지 않아도 소비자의 마음을 알아채는 방법 12분
6회차 (제품론 1)_6.스타벅스 로고는 왜 초록색일까? 14분
7회차 (제품론 1)_7. 움직이는 두바이 다이나믹타워가 놀라움을 주는 이유 13분
8회차 (제품론 1)_8. 질문) 배달용기가 마음에 드는건 비싸고 저렴한 건 맘에 안들어요 어떡하죠? 5분
9회차 (제품론 1)_9. 롱패딩이 유행한 이유 14분
10회차 (제품론 1)_10. case study 2) 이마트 24 벤치마킹 방법 9분
11회차 (제품론 1)_11. 배달의민족의 진짜 마케터는 누구일까? 15분
12회차 (제품론 1)_12. case study 3) 작은 시장에서 1등이 되어야 하는 이유 14분
13회차 (제품론 1)_13. case study 4) 카테고리 변경의 중요성 7분
14회차 (제품론 1)_14. 펩시콜라가 코카콜라를 앞지른 순간 17분
15회차 (제품론 1)_15. case study 5) 상식의 반대가 주는 영향력 9분
16회차 (제품론 1)_16. 삼성, 캐논이 가지고 있는 핵심경쟁력 17분
17회차 (제품론 1)_17. case study 6) 스타트업이 유니콘이 되기까지 14분
18회차 (제품론 1)_18. 아마존의 핵심 경쟁력 16분
19회차 (제품론 1)_19. case study 7) 고객을 마케터로 만드는 방법 23분
20회차 (제품론 1)_20. 샤넬의 핵심경쟁력 15분
21회차 (제품론 1)_21. case study 8) 아마존과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23분
22회차 (제품론 1)_22. 사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갖춰야 하는 것은 15분
23회차 (제품론 1)_23. 소비자에게 선택받는 비결 14분
24회차 (제품론 1)_24. case study 1) 유니크한 아이디어의 중요성 7분
25회차 (제품론 1)_25. 남다른 생각은 어떻게 해야 할 수 있을까? 20분
26회차 (제품론 1)_26. 독특하고 우수한 제품이 만들어지는 방법 16분
27회차 (제품론 1)_27. 코골이 해결 베개로 미국, 독일에서 혁신상 받은 비결 16분
28회차 (제품론 1)_28. 고객에게 남다른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보다 더 가치있는 일은 없다 16분
29회차 (제품론 1)_29.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방법 15분
30회차 (제품론 1)_30. case study 2) 960억 매출 삼진어묵처럼 사업을 키우는 4가지 방향 11분
31회차 (제품론 1)_31. 13년간 노인 분장을 한 학자가 만든 최초의 제품은?(제품론 1)_ 5분
32회차 (제품론 1)_32. case study 3) 고객과 친구가 되면 벌어지는 일 10분
33회차 (제품론 1)_33. case study 4) 스시를 다이어몬드처럼 팔 수 있을까? 8분
34회차 (제품론 1)_34. 소비자는 돈을 주고 약속을 산다 19분
35회차 (제품론 1)_35. 신라면 건면 출시 스토리 4분
36회차 (제품론 1)_36. 사업이 안되는 진짜 이유 16분
37회차 (제품론 1)_37. 문제가 생겼을 때 사장님이 가져가야 할 관점 15분
38회차 (제품론 1)_38. 코로나에도 매출 15조 달성한 이마트의 선택과 집중 13분
39회차 (제품론 1)_39. 코로나로 인한 두려움을 위로하라 19분
40회차 (제품론 1)_40. 경쟁사보다 비싼 내 제품, 경쟁사보다 더 잘파는 방법 19분
41회차 (제품론 1)_41. 중간계 비즈니스 7계명 20분
42회차 (제품론 1)_42. marketing sweet spot 7분
43회차 (제품론 1)_43. 삼성 비스포크 브랜드 컨셉트의 비밀 26분
44회차 (제품론 1)_44. 쿠팡이 55조 기업가치를 받는 핵심 이유 18분
45회차 (제품론 1)_45.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1 18분
46회차 (제품론 1)_46.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2 7분
47회차 (제품론 1)_47. 가성비로 시작해서 브랜드로 끝내라 3 16분
48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1.핵심경쟁력이란? 22분
49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2.핵심경쟁력을 만들기 위한 조건 10분
50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3.핵심경쟁력 만들기 case study(신명작가) 3분
51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4.Sensing 이란 무엇인가? 8분
52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5.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4분
53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6.핵심경쟁력의 씨뿌리기 case study(박사님) 3분
54회차 (제품론 2)_핵심경쟁력_7.아웃트로 4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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