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병철 | |
수강료 | 1,700,000원 (0원 적립) |
수강기간 | 120일 |
학습시간 | 29시간 6분 |
커리큘럼 | 162회 |
학습방식 | 콘텐츠 자율 수강방식 |
상태 | 수강신청 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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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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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학교 다섯번째 과목. 브랜드론
사업학교 7과목 중 브랜드론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래 전체 상세페이지를 보시고, 브랜드론 내용도 살펴보세요.
고객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제품을 구매하는 사업을 꿈 꾸신다면 당연히 브랜드론을 수강하셔야 합니다.
고객의 신뢰도를 높이는 방법, 브랜드론에서 안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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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좌 범위 |
수강 대상 |
회차 | 단원명 | 샘플강좌 | 강의시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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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회차 | (업의개념)_1강. 소명과도 같은 업의 개념을 설정하라 | 11분 | |
2회차 | (업의개념)_2강. 내 브랜드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는 방법 | 8분 | |
3회차 | (업의개념)_3강. 업의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 4분 | |
4회차 | (업의개념)_4강. 시장에서 압도적인 1등이 되는 방법 | 18분 | |
5회차 | (업의개념)_5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사업이 진행되는 절차 | 11분 | |
6회차 | (업의개념)_6강.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비즈니스 컨셉트를 만드는 기준점 | 3분 | |
7회차 | (업의개념)_7강. 업의 개념 case study : 중간계캠퍼스 수강생 사례 | 8분 | |
8회차 | (업의개념)_8강. 내 비즈니스의 업의 개념을 찾는 방법 | 10분 | |
9회차 | (업의개념)_9강. 소명을 담은 브랜딩의 힘 | 3분 | |
10회차 | (업의개념)_10강. 잘 지은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13분 | |
11회차 | (업의개념)_11강.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이것' | 12분 | |
12회차 | (업의개념)_12강. 나영석, 김태호 PD가 대한민국 최고 PD가 될 수 있었던 이유 | 3분 | |
13회차 | (업의개념)_13강. 철학이 담긴 브랜딩 case study : 국보만두 | 6분 | |
14회차 | (업의개념)_14강. 개인 브랜드가 되는 가장 좋은 방법 | 8분 | |
15회차 | (업의개념)_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 3분 | |
16회차 | (업의개념)_16강. 사업가라면 반드시 이루어야 할 미션업의개념_15강. 급한 일과 중요한 일을 나누는 관점 | 7분 | |
17회차 | (업의개념)_17강. 사업을 성공시키는 가장 빠른 방법 | 5분 | |
18회차 | (업의개념)_18강. '잘될거야'라는 위로가 위험한 이유 | 5분 | |
19회차 | (업의개념)_19강. 남다른 비즈니스 컨셉트를 잡는 노하우 | 13분 | |
20회차 | (업의개념)_20강. 이름 붙이는 것의 효과 | 6분 | |
21회차 | (업의개념)_21강. 팔리는 아이템을 찾는 방법 | 7분 | |
22회차 | (업의개념)_22강. 시장의 성장 가능성을 판단하는 방법 | 4분 | |
23회차 | (업의개념)_23강. 기존의 것을 남다르게 바꾸는 방법 | 3분 | |
24회차 | (브랜드론 1)_1강. 애플,샤넬,나이키와 같은 유명한 브랜드가 되는 방법 '키워드' | 17분 | |
25회차 | (브랜드론 1)_2강. 잘 지은 브랜드 이름 하나가 100억 캠페인 부럽지 않은 이유 | 16분 | |
26회차 | (브랜드론 1)_3강. case study 브랜드명) 수신제돈 | 4분 | |
27회차 | (브랜드론 1)_4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마인소프트 | 6분 | |
28회차 | (브랜드론 1)_5강. case study 브랜드명) 오로지 떡볶이 | 11분 | |
29회차 | (브랜드론 1)_6강. case study 브랜드명) Age button | 7분 | |
30회차 | (브랜드론 1)_7강. 비즈니스의 시작, 존재의 이유 | 14분 | |
31회차 | (브랜드론 1)_8강. 무병장수, 농심 | 4분 | |
32회차 | (브랜드론 1)_9강. 문화를 만듭니다, CJ | 17분 | |
33회차 | (브랜드론 1)_10강. 니콘이 가진 시장 점유율 70%를 빼앗아 온 캐논 | 18분 | |
34회차 | (브랜드론 1)_11강. 대한민국의 브랜드 업의 개념 | 30분 | |
35회차 | (브랜드론 1)_12강. 커피 브랜드 1등 스타벅스의 업의 개념 | 24분 | |
36회차 | (브랜드론 1)_13강. 딜리버리 비즈니스 1등 배달의 민족 업의 개념 | 3분 | |
37회차 | (브랜드론 1)_14강. case study 브랜드명) 휴먼리퍼블릭 | 9분 | |
38회차 | (브랜드론 1)_15강. case study 브랜드명) 만점의 빛 | 9분 | |
39회차 | (브랜드론 1)_16강. case study 브랜드명) 미란유통 | 2분 | |
40회차 | (브랜드론 1)_17강. case study 브랜드명) 자아실현 팥빙수 | 21분 | |
41회차 | (브랜드론 1)_18강. 브랜드의 명분을 만드는 방법 | 9분 | |
42회차 | (브랜드론 1)_19강. 브랜드 명분에 빛을 더하는 3가지 방법 | 2분 | |
43회차 | (브랜드론 1)_20강. 스티브 잡스가 혁신적인 제품을 만든 비결 | 13분 | |
44회차 | (브랜드론 1)_21강. 줄 서서 먹는 식빵 맛집, 도쿄 센터 더 베이커리 | 9분 | |
45회차 | (브랜드론 1)_22강. 아메리칸 셰프' 영화의 주인공이 될 수 있었던 비결 | 9분 | |
46회차 | (브랜드론 1)_23강. 전국 3대 빵집 성심당의 성공 방정식 | 6분 | |
47회차 | (브랜드론 1)_24강. 프랑스식 찜닭의 성공 방정식 | 8분 | |
48회차 | (브랜드론 1)_25강. 시장에 영향력을 줄 수 있는 브랜드 만드는 방법 | 7분 | |
49회차 | (브랜드론 1)_26강. MIT 공대생이 만든 남다른 샴푸의 비결 | 10분 | |
50회차 | (브랜드론 1)_27강. MOD 피자가 2000억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었던 이유 | 14분 | |
51회차 | (브랜드론 1)_28강. 오픈하기도 전부터 예약이 꽉 찬 Open meals | 6분 | |
52회차 | (브랜드론 1)_29강. 브랜드의 이름이 사업의 성공과 실패를 가르는 이유 | 8분 | |
53회차 | (브랜드론 1)_30강. 소비자에게 더 잘 기억되고, 전달되는 브랜드 이름 짓는 방법 | 22분 | |
54회차 | (브랜드론 1)_31강. 브랜드명) 도찜계찜 | 5분 | |
55회차 | (브랜드론 1)_32강. 브랜드명) 로렐 피부과 | 8분 | |
56회차 | (브랜드론 1)_33강. 브랜드명) 신의곰탕 | 6분 | |
57회차 | (브랜드론 1)_34강. 브랜드명) 팥빙수 배달 전문 브랜드 | 3분 | |
58회차 | (브랜드론 1)_35강. 브랜드명) 이노CPR | 6분 | |
59회차 | (브랜드론 1)_36강. 브랜드명) 용마루 산 위의 닭 | 3분 | |
60회차 | (브랜드론 1)_37강. 기업 가치를 높이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들어라 | 11분 | |
61회차 | (브랜드론 1)_38강. 브랜드 스토리의 중요성 | 26분 | |
62회차 | (브랜드론 1)_39강. 달의 주기에 따라 만드는 빵 | 33분 | |
63회차 | (브랜드론 1)_40강. 스토리) 초심스터디카페 | 25분 | |
64회차 | (브랜드론 1)_41강. 스토리) 해금강 복어빵 | 18분 | |
65회차 | (브랜드론 1)_42강. 스토리) 말리가 | 8분 | |
66회차 | (브랜드론 1)_43강. 스토리) 송호연수원 | 15분 | |
67회차 | (브랜드론 1)_44강. 스토리) 헤겔의 빛 | 23분 | |
68회차 | (브랜드론 1)_45강. 스토리) 슬립스파 | 29분 | |
69회차 | (브랜드론 1)_46강. 브랜드명) 오리세마리 | 16분 | |
70회차 | (브랜드론 1)_47강. 브랜드 컨셉이 사업 확장에 미치는 영향 | 8분 | |
71회차 | (브랜드론 1)_48강. 중간계캠퍼스의 브랜드 스토리 | 3분 | |
72회차 | (브랜드론 1)_49강. 모든 자영업자 사장님이 알아야만 하는 브랜드 메시지 만드는 방법 | 15분 | |
73회차 | (브랜드론 1)_50강. 슬로건) 크린텍 | 13분 | |
74회차 | (브랜드론 1)_51강. 슬로건) 여내울 | 6분 | |
75회차 | (브랜드론 1)_52강. 슬로건) 용지봉 | 6분 | |
76회차 | (브랜드론 1)_53강. 슬로건) 팔팔순두부 | 5분 | |
77회차 | (브랜드론 1)_54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노니주스 | 4분 | |
78회차 | (브랜드론 1)_55강. 슬로건) 마리네이처 타트체리 | 10분 | |
79회차 | (브랜드론 1)_56강. 슬로건) 무제여관 | 11분 | |
80회차 | (브랜드론 1)_57강. 슬로건) 계절드림 | 7분 | |
81회차 | (브랜드론 1)_58강. 슬로건) 선화의 스테이크 | 7분 | |
82회차 | (브랜드론 1)_59강. 슬로건) 홈쎈 | 15분 | |
83회차 | (브랜드론 1)_60강. 슬로건) 연세미소고운치과 | 5분 | |
84회차 | (브랜드론 1)_61강. 슬로건) 독계탕 | 10분 | |
85회차 | (브랜드론 1)_62강. 슬로건) 리에제와플 | 4분 | |
86회차 | (브랜드론 1)_63강. 슬로건) 마리엔젤 | 17분 | |
87회차 | (브랜드론 1)_64강.watsons가 브랜드명 교체 이후 매출이 40% 감소한 이유 | 18분 | |
88회차 | (브랜드론 1)_65강.롤렉스 같은 브랜드가 되는 방법 | 38분 | |
89회차 | (브랜드론 1)_66강.성공하고 싶다면 반드시 갖추어야 할 것 | 7분 | |
90회차 | (브랜드론 1)_67강.소상공인이 핵심경쟁력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 | 18분 | |
91회차 | (브랜드론 1)_68강.사업을 한 단계 성장시키는 가장 쉬운 방법 | 8분 | |
92회차 | (브랜드론 1)_69강.경쟁사가 카피할 수 없는 브랜드를 만드는 방법 | 23분 | |
93회차 | (브랜드론 1)_70강.전세계 1등 항공사의 시장 독점 비결 | 20분 | |
94회차 | (브랜드론 1)_71강.저절로 입소문 나게 만드는 영업 비밀 | 16분 | |
95회차 | (브랜드론 1)_72강.저녁 8시마다 경매가 열리는 고기집 | 11분 | |
96회차 | (브랜드론 1)_73강.구매전환율 200% 높이는 고객 경험 관리 | 19분 | |
97회차 | (브랜드론 1)_74강.락앤락이 미국 진출 첫 날, 5분 만에 완판 시킨 비결 | 22분 | |
98회차 | (브랜드론 1)_75강.돈은 이슈를 따라 움직인다. | 13분 | |
99회차 | (브랜드론 1)_76강.사업의 핵심을 정해주는 브랜드 페르소나 | 19분 | |
100회차 | (브랜드론 1)_77강.1000원짜리 제품 팔아서 연매출 4조 기업으로 성장한 다이소의 비결 | 24분 | |
101회차 | (브랜드론 1)_78강.상호와 상표의 차이점 | 16분 | |
102회차 | (브랜드론 1)_79강.롱런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전략 | 20분 | |
103회차 | (브랜드론 1)_80강.브랜드 확장의 기준 | 6분 | |
104회차 | (브랜드론 1)_81강.브랜드를 확장하기 위한 3가지 방법 | 6분 | |
105회차 | (브랜드론 1)_82강.브랜드명) 쁘띠꾸아 | 13분 | |
106회차 | (브랜드론 1)_83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 11분 | |
107회차 | (브랜드론 1)_84강.브랜드명) Spillover Effect 사례 모음 | 10분 | |
108회차 | (브랜드론 1)_85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만제 | 8분 | |
109회차 | (브랜드론 1)_86강.Spillover Effect Case Study. 김영모 봄봄 | 8분 | |
11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사업의 시작(나의 컨셉은 무엇인가?) | 10분 | |
11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나의 컨셉트를 찾는 가장 쉬운 방법 | 2분 | |
11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3.case study(더엘라) | 12분 | |
11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4.컨셉트가 정해지면 이후 진행되어야 하는 일 | 5분 | |
11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5.SNS 컨텐츠의 3가지 방향 | 8분 | |
11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6.SNS 컨텐츠를 만들기 위한 준비물 | 6분 | |
11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7.case study(리슬한복) | 5분 | |
11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8.호감을 주는 메세지를 쓰는 방법(moderately incongruity effect) | 4분 | |
11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9.주목도를 더 높이는 컨텐츠를 만드는 방법 | 5분 | |
119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0.case study(글로벌 리더스 학원) | 12분 | |
12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1.case study(더블엑센트) | 26분 | |
12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2.case study(옹기락) | 6분 | |
12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3.case study(지리산별마루) | 11분 | |
12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4.case study(선운한방병원) | 4분 | |
12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5.case study(오!섭생연구소) | 5분 | |
12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6.의도와 실행의 중요성(알렉스 홀모지) | 10분 | |
12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7.case study(꿈꾸는 봄결) | 15분 | |
12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8.case study(빨리나욤) | 9분 | |
12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19.case study(폴라레나) | 17분 | |
129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0.case study(벤볼릭) | 8분 | |
130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1.case study(슈프롬슈) | 10분 | |
131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2.주목도 높은 컨텐츠를 만드는 10가지 방법_1 | 13분 | |
132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3.주목도 높은 컨텐츠를 만드는 10가지 방법_2 | 16분 | |
133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4.case study(트렌드픽) | 14분 | |
134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5.case study(더벨스파+ChatGPT) | 8분 | |
135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6.글 쓰는 방법에 대한 팁(ChatGPT시연) | 16분 | |
136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7.case study(아난다캠퍼스) | 4분 | |
137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8.case study(삼일소방) | 5분 | |
138회차 | (브랜드론 2)_Brand Conception_29.case study(바오담) | 2분 | |
139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브랜드, 모든 것의 표현(상세페이지 구성) | 32분 | |
140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2.주의해야할 요소(지식 환상) | 6분 | |
141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3.10분짜리 시놉시스를 짜고 체화하고 반복하라(라이브 방송) | 8분 | |
142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4.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브랜드 컨셉과 유니크한 제품 | 17분 | |
143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5.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유혹 이벤트와 설득 메세지 | 15분 | |
144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6.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가두리 고객 | 10분 | |
145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7.case study(환상비책 근정립연구소)_총 정리 | 6분 | |
146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8.case study(미스터교자) | 16분 | |
147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9.case study(마에트리아) | 8분 | |
148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0.case study(트웨이크 커피) | 9분 | |
149회차 | (브랜드론 2)_컨셉트 완성 후 일들_11.case study(무아레 도그라운드) | 10분 | |
150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_1.좋은 이름 짓는 방법 | 17분 | |
151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_2.특허 신청 가능한 이름 짓는 방법 | 16분 | |
152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1.호 | 14분 | |
153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2.키워드 | 7분 | |
154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3.지리적 특징 | 5분 | |
155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4.키워드 결합 & 가치관 결합 | 6분 | |
156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5.case study_김성훈님 | 5분 | |
157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6.이니셜 사용법 & 소리나는대로 | 3분 | |
158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7.유머 코드 & 설명형 브랜드 | 8분 | |
159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8.case study_권순호님 | 4분 | |
160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9.반대형 & 도안 사용법 | 6분 | |
161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준_10.case study_경소영님 | 3분 | |
162회차 | (브랜드론 3)_브랜드 작명 기브랜드 작명 기준_11.브랜드 작명 체크 기준_10.case study_경소영 | 6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