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차 |
0404_1부_CASESTUDY_경제 침체기 대응 전략 |
|
0분 |
2회차 |
0404_1부_CASESTUDY_윤경숙님_상세페이지 리뷰 |
|
0분 |
3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임신섭님_타겟과 포지션닝의 차이 |
|
0분 |
4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2.여은영님_필수품이 아닌 제품을 필수품으로 만드는 방법 |
|
0분 |
5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3.여은영님_경쟁자가 늘어날 때의 마음가짐 |
|
0분 |
6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4.신보화님_직원의 야근 관리 |
|
0분 |
7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5.신보화님_관세가 올랐을 때의 대처 방법 |
|
0분 |
8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6.김태형님_검찰청에서 제품을 구매했는데 이벤트를 해도 될까요? |
|
0분 |
9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7.곽수경님_성과 중심 홍보를 해야할 지, 말아야 할 지 고민이에요 |
|
0분 |
10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8.한지호님_갈등이 벌어졌을 때 |
|
0분 |
11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9.장명욱님_사케잔 이벤트 마케팅 |
|
0분 |
12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0.장명욱님_혜택에 대한 컴플레인 해결방법 |
|
0분 |
13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1.장명욱님_새로운 브랜드를 계획할 때 해야할 것 |
|
0분 |
14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2.홍경숙님_경쟁자가 안 좋은 소문을 퍼뜨릴 때 |
|
0분 |
15회차 |
0404_비즈니스실마리_13.고객의 기준을 어떻게 정해야 할까요? |
|
0분 |
16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1.이은지님_브랜드컨셉트 어떻게 정교화 해야 할까요? |
|
0분 |
17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2.박정하님_한의원 웨이팅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
0분 |
18회차 |
0408_경제위기, 자영업자 사장님의 대응 방법 |
|
0분 |
19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3.이규상님_ChatGPT에 너무 의존하는 것 같아요 |
|
0분 |
20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4.이규상님_해외 사업 진출을 계획할 때,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까요? |
|
0분 |
21회차 |
0408_비즈니스실마리_5.박정하님_기존에 제공하던 서비스가 없어지니 고객이 불평해요 |
|
0분 |